Sep 22, 2014

한국노바티스, 임직원 건강 위한 ‘비 헬시 프로그램, 스포츠데이’ 개최

  • 임직원의 신체적 건강과 정서적 건강 증진 위해 ‘스포츠데이’ 진행

  • ‘스포츠 데이’는 직원의 건강이 곧 기업의 경쟁력이라는 인식에서 마련

  • 각종 체육 행사 및 성화봉송, 게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

서울, 2014년 9월 29일 – 한국노바티스㈜ (대표: 브라이언 글라드스덴)는 지난 25일 ‘비 헬시(Be Healthy)’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스포츠데이’를 맞이하여 사내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스포츠데이’는 직원의 건강이 곧 기업의 경쟁력이라는 인식 아래, 개인 및 조직의 건강 목표를 설정하고 다 함께 실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조직을 만들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경기 영어마을 파주캠프에서 진행된 이번 ‘스포츠데이’는 한국노바티스 임직원 약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략 피구, 신발 양궁, 전략 줄다리기, 직급별 릴레이 계주 등 각종 체육 행사와 더불어 성화봉송, 게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데이’에 참여한 OOO부서 OOO는 “오랜만에 땀을 흘려 운동을 즐기니 몸도 마음도 개운하다”며, “바쁜 일과로 동료들과 한 자리에 모이기 어려운데 이번 스포츠데이를 통해 건강도 챙기고 화합의 자리도 마련돼 기쁘다”고 말했다.

한국노바티스 브라이언 글라드스덴 대표이사는 “건강한 직원은 기업의 자산으로, 직원의 건강 증진은 기업의 건강한 성장과 발전을 위한 원동력” 이라며 “한국노바티스는 국내 환자들에게 혁신적인 치료제를 제공해 국민 건강에 기여함과 동시에, 직원들의 건강과 화합을 위한 프로그램 진행을 통해 노바티스 기업 이념인 ‘Caring and Curing’ 을 사내에서부터 실천하고자 한다” 고 말했다.

한편, ‘비 헬시(Be Healthy)’ 프로그램은 노바티스 본사 차원에서 실시하는 임직원 건강증진 프로그램으로 전세계 노바티스 직원 95% 이상이 참여하고 있으며, 올해 한국노바티스는 해당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스트레스 측정 검사, 무료 백신접종, 자녀양육 특강, 요가 교실, 메디컬 마사지 교실 등을 시행한 바 있다.

# # #

KR1409249587

보도매체 : 홍보부

 

게재된 기사는 저자 또는 매체의 동의하에 게재하였습니다. 노바티스는 기사의 저작권을 소유하지 않으므로, 해당 기사를 사용할 경우 원저작권자의 동의를 구하기 바랍니다. 기사에 반영된 의견은 저자 또는 인터뷰 당사자의 것이므로 노바티스의 관점을 반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