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6, 2014

한국노바티스, 다 함께 행복한 세상 ‘Do-gather 캠페인’ 개시

  • 한국노바티스와 (사)함께하는 사랑밭, 사회 경제적 소외 계층 위한 사회공헌 업무 협약 체결

  • 페이스북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의 사연을 선정하여 지원 활동 전개 예정

서울, 2014년 9월 16일 – 한국노바티스㈜ (대표: 브라이언 글라드스덴)는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 (이사장: 최성균)과 함께 <다 함께 행복한 세상 ‘Do-gather캠페인’> (이하 ‘Do-gather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셜미디어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Do-gather 캠페인’은 페이스북을 통해 사회 경제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의 사연을 모아서 선정,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Do-gather캠페인’에는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캠페인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wedogather 접속 또는 페이스북에서 wedogather 검색)에 접속해 본인이 직접 사연을 보내거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의 사연을 대신 접수 할 수 있다. 접수된 사연은 지원 필요성 및 시급성 등을 기준으로 총 6명의 수혜자를 선정하고, 선정된 수혜자들에게는 사회 복지사의 실사를 거쳐 실질적인 지원 활동이 전개될 예정이다.

한국노바티스 브라이언 글라드스덴 대표이사는 “한국노바티스는 복지사각지대에 놓여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이웃들에게 개별적인 필요에 따르는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기 위해서 이번 ‘Do-gather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Caring and Curing의 기업이념에 따른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함께하는 사랑밭 최성균 이사장은 “오랜 시간 동안 사회복지 현장에서 있다 보니,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하나 손길이 닿지 않는 어려운 이웃들이 참 많다는 것을 느낀다”며 “한국노바티스와 함께하는 Do-gather 캠페인의 취지가 널리 알려져, 어려운 이웃을 보듬어주는 사회 분위기가 마련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노바티스는 ‘Do-gather 캠페인’ 외에도 ‘노바티스 지역사회 봉사의 날’, 대학(원)생을 위한 ‘노바티스 국제바이오캠프’, ‘5대가족 찾기 캠페인’, '장기기증, 생명 나눔 캠페인', 의료현장의 가슴 따뜻한 순간은 담은 ‘고맙습니다 사진공모전’, 음악으로 치유하는 ‘뮤지컬 음치’, 암환자와 가족들을 위한 ‘희망 톡케스트라’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 # #

KR1409243059

보도매체 : 홍보부

 

 

게재된 기사는 저자 또는 매체의 동의하에 게재하였습니다. 노바티스는 기사의 저작권을 소유하지 않으므로, 해당 기사를 사용할 경우 원저작권자의 동의를 구하기 바랍니다. 기사에 반영된 의견은 저자 또는 인터뷰 당사자의 것이므로 노바티스의 관점을 반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